fnctId=bbs,fnctNo=128
- 글번호
- 162848
국립목포대, “젊음과 열정, 힐링과 희망, 즐거움을 선사하는 2024 대동제” 개최
- 작성일
- 2024.10.30
- 수정일
- 2024.10.30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 조회수
- 244
- 학생 및 교직원, 지역 주민과 함께 소통하는 화합의 장 마련 -
- 동아리 공연, 체험 부스, 포토존, 캠핑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 -
국립목포대학교(총장 송하철)는 지난 29일(화)부터 30일(수)까지 양일간 도림캠퍼스 일원에서 ‘2024 대동제’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동제에서는 학생들과 교직원은 물론, 인근 지역 주민들도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이루어졌다.
이번 대동제에서는 “젊음과 열정, 힐링과 희망, 즐거움을 선사하는 축제”를 주제로 하여 총학생회 주관으로 다양한 행사를 운영했다. 특히, 캠퍼스 곳곳에는 학과 및 동아리가 운영하는 체험 부스가 설치되고 대학 구성원과 지역민이 함께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도림야시장, 동아리 공연, 포토존, 캠핑존 등 학생들과 지역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열렸다. 아울러, 안전대책위원회 운영, 관계기관 인파관리 및 안전 대비, 캠퍼스 안전지킴이 상시운영 등 안전사고 예방을 최우선으로 추진했다.
국립목포대는 이번 대동제를 통해 학생 자치 문화를 활성화하고, 지역사회와의 소통 및 교류를 강화할 계획이다. 국립목포대 송하철 총장은 “이번 대동제는 대학 구성원과 지역 주민이 소통하는 화합의 장으로 구성하였고,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라고 밝혔다.
문의: 학생지원과 정상훈 061-450-6034
사진: 대동제 단체사진 및 축제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