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번호
- 162861
국립목포대 시각디자인 전공, ‘세종문화회관 미술관 특별전’ 개최
- 작성일
- 2024.11.01
- 수정일
- 2024.11.01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 조회수
- 118
국립목포대학교(총장 송하철) 아트앤디자인학부 시각디자인전공은 지난 10월 30일부터 오는 11월 5일까지 일정으로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세종문화회관 미술관에서 특별 전시회를 오픈했다고 말했다.
이번 전시는 국립목포대 시각디자인 전공 학생들이 다양한 시각디자인 작품을 통해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실력을 선보이는 자리로 시각디자인의 예술성과 실용성을 조명하며 다양한 관람객에게 깊은 인상주고 있다.
이번 특별 전시는 박재홍․조은정․김진경 교수의 지도아래 준비되었다. 학생들은 디자인연구발표, 시각디자인, 사진과디지털디자인, 광고디자인, 디지털일러스트레이션, 서양미술사, 미술비평연습, 아트앤디자인 등 교과목에서 제작한 다양한 디자인 작품을 세종문화회관 미술관에서 전시함으로써 그동안 쌓아온 역량을 작품으로 표현하여 전문성을 넓히고 시각디자인 분야에서 자신감을 드러내는 좋은 기회를 갖게 됐다.
박재홍 교수는 “이번 전시를 통해 학생들이 학문적 역량을 작품으로 구현하고 대중과 소통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국립목포대 시각디자인 전공의 우수성과 학생들의 열정이 관람객들에게 깊이 전달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국립목포대 시각디자인 전공의 창의성과 열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번 전시회는 예술 애호가뿐 아니라 디자인 전공을 고려하는 청소년들에게도 큰 영감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전남의 시각디자인 역량을 서울에 널리 알리고 있다.
관람을 원하는 사람들은 국립목포대 아트앤디자인학부 및 세종문화회관 미술관(www.sejongpac.or.kr), 광화문국제아트페스티벌(www.giaf.or.kr)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아트앤디자인학부 김연진 061-450-6070
사진1~2: 국립목포대학교 아트앤디자인학부 시각디자인 전공 2024 세종문화회관 미술관 특별전 입구
사진3~4: 국립목포대학교 아트앤디자인학부 시각디자인 전공 2024 세종문화회관 미술관 특별전 사진